안내
확인
U
회원관리
로그인
가입
찾기
회원아이디
패스워드
로그인유지
회원아이디
이름
이메일
휴대폰번호
패스워드
패스워드 재입력
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
회원이용약관 보기
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
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,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
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
Y
ymiso5 페이퍼
U
y
ymiso5 페이퍼
분류
전체보기
신규
인기
베스트
추천
구매
팬심
알림
문의
230
0
0
2
22
0
8개월전
0
병원을 치료하는 치과위생사
나는 매일 다른 병원으로 출근한다
#병원컨설턴트
#컨설턴트
#치과
#병원교육
#병원컨설팅
PDF
구매시 다운가능
149p
3.6 MB
교육.학습
김민정
유페이퍼
모두
병원은 환자를 치료하는 곳이지만 정작 병원이 가지고 있는 문제는 본인들의 시선으로 확인이 어렵거나 어떤 방법으로 해결할 지 잘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. 병원컨설팅 및 교육을 통해 의료진은 환자의 치료에 집중하고, 환자의 좋은 서비스경험을 통해 병원 본연의 모습으로 자신의 업무에 충실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과정입니다.
미리보기
18,000
원 구매
목차
18
소개
저자
댓글
0
01.병원을 진단하고 분석한다
1-1. 목표와 비전 설정
1-2. 직원역량의 중요성
1-3. 진단을 통한 문제해결방안 모색
02 환자 중심의 서비스 설계
2-1 고객경험서비스의 설계
2-2 예약시스템구축
2-3 고객서비스 개선
03 병원의 성공은 사람이 정한다
3-1. 원장의 리더십과 마음가짐
3-2. 자율조직의 중요성 및 효과
04 병원경영분석
4-1. 병원경영분석 및 지표분석
4-2. 손익계산서를 이용한한 문제점파악
05 병원 매출을 위한 고객유치와 고객유지전략
5-1. 고객유치전략 및 치료동의율 향상
5-2. 정기적인 관리를 통한 고객유지 필요성
병원 컨설턴트로서 삶
병원은 환자를 치료하는 곳이지만 정작 병원이 가지고 있는 문제는 본인들의 시선으로 확인이 어렵거나 어떤 방법으로 해결할 지 잘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. 병원컨설팅 및 교육을 통해 의료진은 환자의 치료에 집중하고, 환자의 좋은 서비스경험을 통해 병원 본연의 모습으로 자신의 업무에 충실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과정입니다.
저는 34년간 치과위생사로 일하며, 이후 병원 컨설팅의 세계로 발을 들여놓은 이후 23년 동안 병원 컨설팅 회사를 운영해 온 대표이자 컨설턴트입니다. 저의 커리어는 치과위생사로 시작되었습니다. 매일 환자들을 직접 대면하며, 그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일은 저에게 큰 보람과 동시에 많은 도전을 안겨주었습니다. 하지만 시간이 흘러감에 따라, 저는 단순히 환자 개개인의 구강 건강을 챙기는 것을 넘어 그 병원운영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. 특히, 효율적인 병원 운영과 경영이 환자 치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싶어졌습니다. 이 책을 쓰면서 '컨설팅은 경험에 관한 것'이라는 사실을 최초로 인식하게 되었습니다.
무엇보다도, 이 일을 통해 저는 많은 사람들이 병원에서 직업인의 삶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는 데 일조할 수 있다는 사실에도 큰 만족감을 얻고 있습니다. 병원과 의료진이 환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.
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?
확인
수정확인
수정취소
U캐쉬로 구매하기
상품컨텐츠명
상품세부내용
결제전 U캐쉬
0 UCASH
결제할총금액
원
결제후 U캐쉬
UCASH
저자무료 선물증정
선물받는분 이메일
여러 이메일 입력시 ; (세미콜론) 구분,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.
선물 보낼 내용입력
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.
구독권 결제
신용카드번호
카드유효기간
생년월일
사업자번호
패스워드
앞2자리
로그인
가입
y
ymiso5 페이퍼
분류
전체보기
신규
인기
베스트
추천
구매
팬심
팬심
알림
문의
프로필
팔로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