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30 0 0 2 22 0 8개월전 0

병원을 치료하는 치과위생사

나는 매일 다른 병원으로 출근한다

병원은 환자를 치료하는 곳이지만 정작 병원이 가지고 있는 문제는 본인들의 시선으로 확인이 어렵거나 어떤 방법으로 해결할 지 잘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. 병원컨설팅 및 교육을 통해 의료진은 환자의 치료에 집중하고, 환자의 좋은 서비스경험을 통해 병원 본연의 모습으로 자신의 업무에 충실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과정입니다.
병원은 환자를 치료하는 곳이지만 정작 병원이 가지고 있는 문제는 본인들의 시선으로 확인이 어렵거나 어떤 방법으로 해결할 지 잘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. 병원컨설팅 및 교육을 통해 의료진은 환자의 치료에 집중하고, 환자의 좋은 서비스경험을 통해 병원 본연의 모습으로 자신의 업무에 충실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과정입니다.
저는 34년간 치과위생사로 일하며, 이후 병원 컨설팅의 세계로 발을 들여놓은 이후 23년 동안 병원 컨설팅 회사를 운영해 온 대표이자 컨설턴트입니다. 저의 커리어는 치과위생사로 시작되었습니다. 매일 환자들을 직접 대면하며, 그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일은 저에게 큰 보람과 동시에 많은 도전을 안겨주었습니다. 하지만 시간이 흘러감에 따라, 저는 단순히 환자 개개인의 구강 건강을 챙기는 것을 넘어 그 병원운영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. 특히, 효율적인 병원 운영과 경영이 환자 치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고 싶어졌습니다. 이 책을 쓰면서 '컨설팅은 경험에 관한 것'이라는 사실을 최초로 인식하게 되었습니다.
무엇보다도, 이 일을 통해 저는 많은 사람들이 병원에서 직업인의 삶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는 데 일조할 수 있다는 사실에도 큰 만족감을 얻고 있습니다. 병원과 의료진이 환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